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긴급복지콜센터 핫라인을 경기복G톡

by 샨휘 2023. 7. 1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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경기복 G톡 경기도 긴급복지위기상담 콜센터

경기도는 위기의 도민들이 생활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도움이 필요할 때 주저 없이 연락할 수

있도록 상담/제보 창구를 확대하기 위해 '긴급복지 콜센터 핫라인'을 2023년 7월부터 카카오톡 

'경기복 G톡'과 누리집으로 확대하여 운영합니다.

 

♠ 경기복G톡 이란?

  위기의 도민들이나 언어장애로 전화상담이 어려운 대상자들이 언제나 상담이 가능할 수 있는
  카카오 비즈니스 채널을 개설하여 콜센터 운영시간이 아니거나, 모든 상담원들이 통화 중인
  경우를 대비, 예약상담도 가능할 수 있도록 하였고.  카카오톡에서 '경기복지' 또는 경기복 G톡'

  을 검색하고 채널을 추가하면 이용 가능 합니다.

 

♠ 경기복 G톡 운영내용

  ◎ 상담원 채팅 : 평일 08:00 ~ 22:00 / 주말 및 공휴일 09:00 ~ 18:00
    - 사회복지와 관련된 문의와 어려운 이웃 등의 제보가 가능합니다.

  ◎ 챗봇 채팅 : 24시간 상시 상담 가능
    - 사회복지제도에 관하여 간단한 문의로 답변을 받을 수 있습니다.

 

♠ 경기도 긴급복지위기상담 콜센터 누리집

  ◎ 누리집에서도 함께 운영하며, 24시간 상시 대기로 긴급복지 위기상담과 어려운 사람

  들의 제보와 익명의 복지상담 제보를 할 수 있기 때문에 개인정보보호를 받을 수 있습니다.

  ◎ 경기도 긴급복지위기상담 콜센터 :  ☎ 031-120
  
  ◎ 경기도 긴급복지 핫라인 :  ☎ 010-4419-7722
    - 24시간 상담원이 직접 통화로 상담하며, 문자도 가능합니다.
    - 전용 콜센터는 콜센터 상담 후에 전문상담원 연결로 8명의 전문인력이 복지위기를
    접수하고, 제보민원상담 등 복지자원 연계와 사후관리의 절차로 처리 진행합니다.

 

https://www.gg.go.kr/welfarehotline/main.do

 

경기도 긴급복지위기상담 콜센터

경기도 긴급복지위기상담 콜센터(긴급복지 핫라인) 소개, 안내, 상담신청

www.gg.go.kr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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